CJ ENM·씨젠·케이엠더블유·에스에피에이 등 원서 접수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취업시장 경기가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코스닥 시총 상위 50개 사들의 채용시장 문이 열렸다.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대표 김용환)은 2일 코스닥 시총 상위 50위 이내 주요 기업들의 하반기 채용 계획을 정리해 발표했다.

먼저 CJ ENM은 E&M부문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 기획·온라인 플랫폼 서비스 개발 분야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 이상 학력 소지자로 서비스 기획은 4년 이상 경력자, 서비스 개발은 7년 이상 경력자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최종합격 순이며 오는 9일 밤 11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분자진단 전문기업 씨젠은 △물류 △인사노무담당자 △해외법인 인사담당자 부문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부문별 4~8년 이상 경력 소지자이며, 각 부문별 세부자격은 차이가 있으므로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물류 경력직은 4일 오전 10시, 인사노무담당자와 해외법인 인사담당자는 오는 11일 자정까지 사람인 즉시지원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통신장비 전문기업 케이엠더블유(KMW)는 △연구소&기술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 △FIlTER 기술 부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R&D(안테나 개발·기구설계·열해석·디지털H/W)△기술(통신장비 생산기술·자동화 기계설계·공정 기구설계)△FILTER 기술 등 이다.

또 △안테나 개발은 신입 및 경력 △그 외 분야는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뽑는다.

입사지원서는 FILTER 기술 부문은 오는 10일까지, 연구소&기술부문은 오는 13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접수하면 된다.

디스플레이·반도체 제조장비 전문기업 에스에프에이(SFA)는 R&D센터 머신비전 신입/경력 및 ESS 개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학력 소유자이며, 신입은 영상처리 전공 석사 이상 학위 보유자·경력은 관련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외국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1차실무면접·2차임원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하며, 지원서는 오는 1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동국제약은 ETC 마케팅팀 및 연구개발부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ETC 마케팅팀은 3년이상 12년 이하 경력자·연구개발부는 PV/RA/임상업무 3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지원서제출 및 AI역량검사·서류전형·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오는 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이종욱 기자
이종욱 기자 ljw714@kyongbuk.com

정치, 경제, 스포츠 데스크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