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중소기업 150개사 참가

신용보증기금이 선정한 우수 중소기업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가 열린다.

16일 취업성공 1위 플랫폼 잡코리아(대표 윤병준)는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윤대희)와 함께 ‘2020년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용보증기금이 주최하고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우수한 중소기업 일자리를 소개함으로써 위축된 채용시장에 활기를 더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신용보증기금이 선정한 ‘좋은일자리기업’‘신보스타기업’‘수출스타기업’ 등 우수 중소기업 150개사가 참가해 박람회 기간 동안 상시로 채용공고를 게재하며 실제 채용에 나선다.

또 잡코리아에 개설된 온라인 채용박람회 전용페이지에서는 신용보증기금 소개·추천기업들의 직무인터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신용보증기금이 선정한 우수 중소기업의 채용공고를 확인하고, 직접 입사지원도 할 수 있다.

윤병준 대표는 “정보가 부족한 구직자들에게 우수한 중소기업 일자리를 소개해 중소기업 일자리에 대한 인식개선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기꺼이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통해 바람직한 기업문화와 내실 있는 운영 등 경쟁력이 있는 우수한 중소기업 일자리를 더 많이 알리고 창출하는 데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내년 2월말까지 진행되며, 신용보증기금이 추천하는 우수기업 채용정보는 신용보증 기금 추천 기업 채용관(www.jobkorea.co.kr/Theme/Kodit)과 잡코리아앱 내 전문채용관 서비스를 알아볼 수 있다.

이종욱 기자
이종욱 기자 ljw714@kyongbuk.com

정치, 경제, 스포츠 데스크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