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 패션마케팅학과 졸업작품전 겸 브랜드 론칭전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계명대
계명대 패션마케팅학과 학생들이 졸업작품전이자 콤포포멀웨어 브랜드 ‘AME(에이므)’ 론칭 제안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제안전은 23일까지 계명대 대명캠퍼스 동산관 화이트 갤러리에서 진행된다.

패션마케팅학과는 패션마케터를 전문적으로 양성하는 과정이다.

지난 20년간 매년 새롭게 떠오르는 니치 마켓을 중심으로 신규 브랜드 론칭 제안전을 졸업작품전으로 진행해왔다.

학생들이 직접 회사 조직을 구성해 브랜딩, 상품기획·제작, 물량구성, 매장구성, 재무계획, 스타일링, 화보 촬영, 판촉물·영상물 제작,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 업무를 수행한다.

올해는 콤포포멀웨어 브랜드 AME를 선보인다.

AME는 일자리와 퇴근 후 개인 여가 생활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양면성이라는 명확한 컨셉으로 개인의 다양성을 중요시하는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를 겨냥했다.

또한 포멀웨어의 기반 위에 소재믹스와 배색으로 한정적인 컨템포러리 포멀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으며 새로운 영역인 ‘비스컨템포러리’를 제안한다.

2021 SS 브랜드 라인은 모던하지만 감각적이면서 일상생활에서도 여유롭게 착용할 수 있는 White Label, 에이므만의 벨트 디테일과 오간자 소재를 사용해 이중 실루엣을 연출 할 수 있는 Black Label로 구성됐다.

이번 제안전은 코로나19로 언택트 시대에 맞게 개설한 온라인 홈페이지(https://ameofficial.creatorlink.net)와 SNS(instagrm: ameofficial_k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현목 기자
김현목 기자 hmkim@kyongbuk.com

대구 구·군청, 교육청, 스포츠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