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전국 백화점 가운데 최대 규모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매장이 대구신세계백화점에 들어선다.

대구신세계는 25일 6층 스포츠 매장에 274㎡(약 83평) 규모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다. 전국 백화점에 입점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매장 70여 개 중 가장 큰 규모다.

규모에 맞게 대구신세계의 신규 매장에서는 의류는 물론 신발과 가방, 캐리어까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한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사진 아카이브와 우드 소재를 인테리어 요소로 활용해 지구와 우주의 흔적을 찾아 탐험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은 개성 있는 공간을 완성했다. 실제 매장의 지리 기호(35º52’37.3”N, 128 º37’41.2”E)를 출입구에 각인하는 등 단순히 제품 전시를 위한 공간이 아니라 내셔널지오그래픽 전시관을 둘러보는 듯한 공간으로 연출했다. 탐험이라는 주제를 강조하기 위해 ‘등고선’과 ‘지층’을 컨셉으로 하는 공간을 구성해 우주와 미래 컨셉의 ‘어반 어드벤처 라인’이 전시된 벽면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부분은 지구와 우주를 잇는 등고선을 형상화했고, 132년간 지구를 탐험해온 탐험가들에게서 영감 받은 ‘오리지날 어드벤처 라인’ 섹션은 지구의 흔적이 쌓인 지층을 컨셉으로 우주 행성 궤도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행거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아이템을 배치해 완성도를 높였다.

대구신세계는 최대 규모의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화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내달 1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데이와 더불어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인형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해 트래블 파우치와 코스메틱 제품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25일부터 3일간 ‘원 데이 특가 상품’ 이벤트도 한다. 빅로고 버디 백팩과 신세계 단독 플리스 자켓, 타루가 덕다운 등 매일 다른 인기 상품을 최대 6만 원 할인된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배준수 기자
배준수 기자 baepro@kyongbuk.com

법조, 건설 및 부동산, 의료, 유통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