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소방서(서장 전우현·오른쪽)와 군위 팔공농협(조합장 이삼병·왼쪽)은 24일 위군 의흥면 팔공농협 회의실에서 화재취약계층을 위한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업무 협약 및 기증식 행사를 가졌다. 팔공농협 제공
의성소방서(서장 전우현)와 군위 팔공농협(조합장 이삼병)은 24일 오후 4시께 군위군 의흥면 팔공농협 회의실에서 화재 취약계층을 위한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촉진 업무 협약 및 기증식 행사를 가졌다.

화재로부터 군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자 추진된 사항으로 의성소방서와 팔공농협은 앞으로 5년간 지속해서 군위군 지역의 화재 취약계층에 주택용 소방시설을 보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기증된 200만 원 상당의 주택용 소방시설(소화기 및 단독경보형 감지기)은 군위군 의흥면, 우보면, 효령면 지역의 화재 취약계층에 먼저 보급된다.

의성소방서와 군위 팔공농협은 24일 오후 4시께 군위군 의흥면 팔공농협 회의실에서 화재취약계층을 위한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업무 협약 및 기증식 행사를 가졌다.
이삼병 팔공농협 조합장은 “이번 업무 협약식과 주택용 소방시설 기증이 우리 지역의 화재 취약계층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전우현 의성소방서장은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에 동참해 주신 조합장과 조합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했다.

이만식 기자
이만식 기자 mslee@kyongbuk.com

군위 의성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