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김천시의회, 노인요양복지시설 ‘천사의 손길’ 위문품 전달
김천시의회, 노인요양복지시설 ‘천사의 손길’ 위문품 전달
  • 김부신 기자
  • 승인 2020년 09월 26일 10시 27분
  • 지면게재일 2020년 09월 26일 토요일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천시의회 이우청 의장 등 의장단이 추석을 앞두고 24일 오후 구성면 소재 노인요양복지시설 ‘천사의 손길’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입소자와 종사자를 격려했다. 김천시의회 제공
김천시의회 의장단(의장 이우청)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최근 구성면 ‘천사의 손길’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입소자와 종사자를 격려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김천시의회 이우청 의장을 비롯한 의장단은 구성면에 위치한 노인요양복지시설 ‘천사의 손길’을 방문해 생필품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코로나19로 가족들의 면회가 제한된 입소자들을 멀리서나마 위로하고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복지시설 위문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유지됨에 따라 최소한의 인원으로 의장단만 참여, 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등 거리두기 규칙을 준수해 복지시설 앞에서 위문품을 전달하고 입소자들의 위로도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이우청 의장은 “추석을 맞아 복지시설방문을 통해 소외된 이웃을 살펴보며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보내게 되어 기쁘다”라며 “코로나19로 다들 힘든 시기이지만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늘 가윗날만 같아라’라는 말처럼 모든 시민의 몸과 마음이 즐겁고 풍성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사회적 약자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며 시민들의 민생도 꼼꼼히 챙겨 나가 시민과 소통하는 선진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덪붙였다.

김부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김부신 기자
김부신 기자 kbs@kyongbuk.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