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영상] 2020경상북도 어린이 댄싱·노래 경연대회 성료…비대면 온라인 진행
[영상] 2020경상북도 어린이 댄싱·노래 경연대회 성료…비대면 온라인 진행
  • 김용국 기자
  • 승인 2020년 09월 27일 09시 08분
  • 지면게재일 2020년 09월 27일 일요일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경상북도 어린이 댄싱 노래 경연대회가 26일 경북일보 본사 대강당에서 비대면 온라인 페스티벌로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경상북도교육청이 주최하고 경북일보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태가 지속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기준으로 축소해 운영됐으며 경북일보 TV유튜브채널에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언택트 행사로 진행됐습니다.

온라인 예선을 통해 선정된 총 12팀의 어린이들이 본선 무대에 올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그 끼를 펼칩니다.

지난해 참가자들은 선생님과 가족 친구들의 응원 속에 무대에 올랐지만 올해 참가 어린이들은 온라인 생중계를 위해 카메라 앞에 노래와 춤을 선보입니다.

어른들도 긴장할만한 생중계 무대였지만 어린이 참가자들은 씩씩하게 자신들의 끼와 재능을 선보였습니다. 참가자들의 열정넘치는 무대에 실시간으로 응원 댓글들이 쏟아집니다.

이날 경연대회 대상은 프로댄스팀 못지 않은 칼군무를 보여준 지지돌스팀이 차지 했습니다.

명유진/ 대상·지지돌스 팀
코로나 때문에 약간 힘들었는데요. 우승까지 이루는 좋은 결과가 나와서 좋은 것 같습니다.

금상은 댄스에 밸리타 팀이 노래에는 구성진 민요를 뽐낸 다꽃팀이 수상했습니다.

은상은 댄스에 모아나 팀 노래부문에 이예서 어린이가 받았고 동상에는 댄스부문 박시현 어린이 노래부문에서 강민서 어린이가 수상했습니다.

나린걸스, 강나정 학생, 한동완 학생, 트윈스팀, 사춘기팀은 입선에 올랐습니다.

 

김용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김용국 기자
김용국 기자 kyg@kyongbuk.co.kr

대구·경북의 영상 뉴스를 두루 맡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