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자 전원 2020 사인볼 증정

포항스틸러스가 국내 최고의 컴퓨터 주변기기 회사인 ㈜제닉스크리에이티브와의 콜라보를 통해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를 출시했다.
포항스틸러스가 국내 최고의 컴퓨터 주변기기 회사인 ㈜제닉스크리에이티브와의 콜라보를 통해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는 포항스틸러스 고유의 색상과 무늬인 가로줄 빨강·검정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디자인하는 한편 품질에도 신경을 썼다.

고품질의 합성가죽을 적용해 세련된 색감과 쉽게 벗겨지지 않는 내구성을 제공한다.

또한 메탈 프레임을 사용해 최대 150kg까지 하중을 버틸 수 있으며, 최대 180도까지 조절할 수 있는 시트 각도와 좌우·앞뒤·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4D팔걸이를 통해 자유로운 자세 연출을 지원해 준다.

제품 실물은 코로나로 인해 모든 경기가 무관중으로 진행됨에 따라 포항스틸러스 파트너스 업체인 ‘헤이안(포항시 북구 해안로221번길 5-4)’에서 사전주문 기간(9월 28일 ~ 10월 15일)동안 확인·체험할 수 있다.

가격은 23만9천원원이며, 구단 공식 상품화 사업자 파트너인 라보나 크리에이티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ravona)를 통해 구매하면 된다.

또 모든 구매자에게는 2020 포항스틸러스 사인볼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종욱 기자
이종욱 기자 ljw714@kyongbuk.com

정치, 경제, 스포츠 데스크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