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경찰서가 20일 청사 회의실에서 석미란 구미대 항공서비스학과장을 초청해 대민 접점부서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중심 마인드 전환 관련 CS 교육을 하고 있다. 구미경찰서 제공
구미경찰서(서장 이갑수)는 최근 민원봉사실, 여청수사, 수사, 형사, 교통조사 등 대민 접점부서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중심 마인드 전환 관련 CS 교육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구미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석미란 학과장을 강사로 초청한 가운데 이날 교육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한 가운데 고객중심 마인드 전환을 통해 경찰서를 찾는 민원인들에게 감동 주는 경찰행정 서비스 제공과 경찰공무원 개개인의 친절역량 향상을 위해 상황별 민원응대 현장 실습형식으로 진행했다.

이달향 청문감사관은 ‘업무담당자인 경찰관의 마인드가 중요하다”라며 “민원인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한다면 치안고객만족도는 한층 더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하철민 기자
하철민 기자 hachm@kyongbuk.com

부국장, 구미 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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