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지역 소속 초등학교·경북일보 강당 스튜디오 오후 1시 비대면 온라인 행사

포항시가 주최하고 경북일보가 주관하는 2020 안전골든벨 어린이퀴즈쇼가 온라인으로 11월 9일 오후 1시 포항지역 소속 초등학교와 경북일보 강당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하여 기존 집합행사에서 비대면 행사로 전환하였으며 안전에 취약한 어린이들에게 지속적인 안전 교육을 통해 국가의 미래자원인 어린이를 사고와 재난으로 부터 보호하고, 가족과 사회 전체의 안전을 지킬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는 기회로 마련되었다.

참가대상은 포항시 관내 초등 4·5·6학년 초등학생 45명이며 포항교육지원청에서 학교별 인원을 배정하여 모집하고 신청서는 경북일보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goldenbell@kyongbuk.com)로 접수하면 된다.

준결승전 참가대상은 지역별 예선 수상자와 경상북도 23개 시·군 대상으로 2회에 걸쳐 진행하며 준결승전 참가자 중 44명을 선발하여 왕중왕전에 참가한다.

진행방식은 비대면 진행을 위해 화상프로그램(ZOOM)에 개설된 '안전골든벨'에 접속하여 진행하며, 참가신청서에 기재된 지도교사의 번호로 행사 1일전 프로그램 아이디 및 패스워드가 문자로 발송된다.

기타문의는 경북일보 대외협력실(054-289-2232)로 하면 된다.

 

△행 사 명 : '온라인골든벨' 2020 안전골든벨 어린이퀴즈쇼
△주 최 : 포항시
△주 관 : 경북일보
△후 원 :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수피아미술관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kb@kyongbuk.com

인터넷경북일보 속보 담당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