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공사는 오는 30일, 31일 이틀에 걸쳐 보문호반길을 걸으며 인증샷을 찍는 비대면 이벤트 ‘보문렛츠워크’를 개최한다. 사진은 단풍이 절정을 이루고 있는 ‘보문정’ 모습.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보문호반 산책길 일원에서, 단풍이 절정을 이루고 있는 호반길 걷기 ‘보문렛츠워크 언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대면 이벤트인 이번 ‘보문렛츠워크 이벤트’는 보문호반산책길을 걸으며 산책길 일원에 있는 사랑공원, 보문수상공연장, 호반교 등 지정 인증샷 포인트 7곳 중 3곳 이상을 방문해 인증샷을 찍고 문자(bomun54@naver.com) 또는 인스타그램으로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참가방법은 인증샷 포인트에 설치된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고,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후기를 업로드하면 인증샷 포인트 개수, 필수 해시태그, 좋아요, 후기 등을 반영해 선정한 20명에게는 홍보상으로 2만 원 상당의 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50번째, 100번째, 150번째, 200번째, 250번째, 300번째 신청자들에게는 행운상으로 온누리 상품권 5만 원을 지급한다. 단 중복당첨의 경우 금액이 높은 경품 1개만 지급한다.

한편 공사에서는 참가자들이 코로나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 등 개인 방역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성조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도민 및 관광객분들이 오색단풍으로 울긋불긋 물든 보문호반산책길을 걸으며 몸과 마음을 환기하고 즐길 수 있도록 언택트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황기환 기자
황기환 기자 hgeeh@kyongbuk.com

동남부권 본부장, 경주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