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여성단체협의회와 사랑의 감장김치 나누기 행사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여성단체협의회와 사랑의 감장김치 나누기 행사
  • 권오석 기자
  • 승인 2020년 11월 21일 12시 24분
  • 지면게재일 2020년 11월 21일 토요일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19일 여성단체협의회와 함께하는 2020 사랑의 감장나누기 행사를 하고 있다.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공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홍열)은 최근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와 함께하는 ‘2020 사랑의 감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행사로 영천시새마을부녀회(회장 최분순) 배추 400포기와 여성단체협의회 양념 등 200만 원을 후원해 진행됐다.

특히 여성단체협의회 자원봉사자 30명과 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들이 함께 배추를 수확하고 손질하는 등 다 함께 김장김치를 담거 이번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박홍열 관장(오른쪽 두번째)이 한 장애인가구에 사랑의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있다.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공
또 이날 최기문 영천시장, 조영제 영천시의장, 박영환·윤승오 도의원, 우애자·이영기·전종천 시의원 등이 장애인들을 위한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해 김치를 담그며 자원봉사자와 직원들을 격려했다.

장애인복지관은 이날 만든 김장 김치를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는 읍·면·동 지역 장애인 110여 가구에 전달했다.

박홍열 관장은 “이번 행사가 코로나19와 겨울철 추위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 행사에 참여해 도움을 주신 자원봉사자분들과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권오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권오석 기자
권오석 기자 osk@kyongbuk.com

영천 담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