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티엔씨(주), 효성화학(주) 구미공장(총괄공장장 김철수)이 김장김치 2000포기(2000만원 상당)를 사회복지시설과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어려운 취약 가구를 위해 구미시에 전달하고 있다. 구미시
효성티엔씨(주), 효성화학(주) 구미공장(총괄공장장 김철수)은 김장김치 2000포기(2000만원 상당)를 구미시에 전달했다.

이번 김장김치 전달은 겨울철을 맞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도움을 주고자 효성티엔씨(주)와 효성화학(주)구미공장 직원 들의 십시일반 모금액과 회사지원금으로 김치를 구입해 준비했다.

행사에 참여한 최동문 복지정책과장은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효성티엔씨(주), 효성화학(주) 구미공장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김장김치가 익을수록 깊은 맛을 내듯이 효성의 김장나누기도 해가 거듭될수록 어려운 이웃에게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하는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효성티엔씨(주) 효성화학(주) 구미공장은 2010년부터 매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자매결연 활동을 통한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실천을 위해 1사1교(도송중학교)에 장학금과 버스지원을 비롯해 1사1산(천생산), 1사1하천(이계천)으로 자연정화 활동 및 어린이재단과 함께 산타원정대 행사 후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

하철민 기자
하철민 기자 hachm@kyongbuk.com

부국장, 구미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