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대는 지난 27일 경산캠퍼스 성산홀 강당 및 고인 묘소에서 고(故) 성산 이영식 목사 39주기 및 고(故) 창파 이태영 총장 25주기 합동 추모식을 개최했다.故 창파 이태영 총장 묘소 참석자 묵념 장면.대구대.
대구대(총장 김상호)가 지난 27일 경산캠퍼스 성산홀 강당 및 고인 묘소에서 고(故) 성산 이영식 목사 39주기 및 고(故) 창파 이태영 총장 25주기 합동 추모식을 개최했다.

이번 추모식에는 박윤흔 영광학원 이사장, 김상호 대구대 총장, 이근용 대구사이버대 총장, 이용택 전 국회의원을 비롯해 유족과 영광학원, 대구대, 대구사이버대, 법인 산하 6개 특수학교 관계자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근용 대구사이버대 총장의 유족 대표 인사를 시작으로 서광교회 및 영광교회 담임목사 기도와 설교, 수화찬송(무지개예술단), 고인 약력 소개, 추모 영상 시청 등이 진행됐다.

대구대는 지난 27일 경산캠퍼스 성산홀 강당 및 고인 묘소에서 고(故) 성산 이영식 목사 39주기 및 고(故) 창파 이태영 총장 25주기 합동 추모식을 개최했다.故 성산 이영식 목사 묘소 참석자 묵념 장면.대구대.
또한 박윤흔 영광학원 이사장과 김상호 대구대 총장, 윤욱 영남대 명예교수, 류상덕 전 경북영광학교 교장 등이 고인을 회고하며 추모사를 낭독했다.

성산홀 강당에서 진행된 순서가 끝난 후 참석자들은 성산홀 인근에 위치한 고(故) 성산 이영식 목사와 고(故) 창파 이태영 총장의 묘소로 이동해 고인을 기리며 헌화와 묵념을 하며 고인의 넋을 기렸다.

한편, 이번 추모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석자 전원 발열 검사,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윤섭 기자
김윤섭 기자 yskim@kyongbuk.com

경산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