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청에 소외이웃 위한 사랑의 쌀 전달

양상엽 ㈜영신관광 대표(오른쪽 두번째)가 연말을 맞아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지난 2일 조현국 북구청장(왼쪽 두번째)에게 백미10㎏ 100포(300만 원 상당)의 사랑의 쌀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청

포항 ㈜영신관광(대표 양상엽)은 연말을 맞아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지난 2일 북구청에서 백미10㎏ 100포(300만 원 상당)의 사랑의 쌀 나눔행사 전달식을 가졌다.

영신관광은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관광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지역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후원물품을 기탁해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양상엽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자 임직원 마음을 담은 사랑의 쌀이 이웃들에게 작은 위안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계층에 좀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현국 북구청장은 “지역경제가 침체되고 어려운 시기인데도 불구하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랑을 베풀어주신 남다른 지역사랑에 감사드린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극복돼 소상공인 어려움을 해소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사회 전반적인 분위기가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