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참·소주왕금복주’의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 이미지.
금복주가 연말을 맞아 대표 브랜드인 ‘맛있는참’, ‘소주왕금복주’의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

금복주는 13일 코로나19로 일상의 즐거움이 줄어든 만큼 연말에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맛있는참 전면에 산타크로스가 선물꾸러미와 함께 소주병을 들고 있는 모습이, 보조라벨에 산타크로스가 맛있는참 제품을 안고 방끗 웃는 모습을 하고 있다.

이를 통해 밝고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됐으면 하는 바람을 표현했다.

소주왕금복주 전면은 고유의 캐릭터인 소주왕이 산타크로스의 상징인 빨간 모자와 벙어리 장갑, 옷 복장을 하고 웃음을 띄는 모습이 담겼다.

뒷면은 ‘왕 부드럽당^^ 소주왕이잖아’라는 문구를 실었다.

금복주는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을 10일부터 업소용 채널을 통해 공급하며 음식점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했다.

금복주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은 어려웠던 한 해를 돌아보기 위해 만들었다”며 “소비자들에게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는 의미로 출시했다”고 말했다.

김현목 기자
김현목 기자 hmkim@kyongbuk.com

대구 구·군청, 교육청, 스포츠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