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전품목 최대 60% 할인판매

경북도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가 18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설 명절 특별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 홈페이지 캡처.
경북도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산물 판로 확대를 위해 도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www.cyso.co.kr)에서 18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설 명절 특별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농산물 판로 확대와 아울러 사이소가 지난해 역대 최대 매출인 164억 원 달성 기념으로 소비자 감사 차원에서 이벤트 기획돼 사이소몰에 입점된 전 품목에 대해 판매가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대량 구매 시 추가 5% 할인행사도 동시에 열린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에 따라 어려움에 직면한 도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판매촉진을 위해 ‘사이소’와 ‘실라리안’이 공동으로 홍삼액, 유기 수저세트, 천연인견 스카프 등 40여 개 업체가 참여해 총 100품목을 최대 30% 할인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특별 할인 판매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또 지역 농특산물 신규시장 판로 개척을 위해 삼성전자 구미공장 임직원 전용몰에 사이소몰을 입점시켜 사이소내 6차산업인증 업체 30여 개, 총 100품목을 최대 30% 할인행사를 설 명절에 진행할 계획이며, 네이버, 우체국쇼핑, 카카오, 에스에스지(SSG)닷컴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함께 동시에 설맞이 할인행사를 대대적으로 추진한다.

설 명절 기획전을 비롯해 수요특가, 원데이특가 등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정규 이벤트와 신규회원 가입 시 최대 20%까지 지원하는 3000원 할인쿠폰 발급, 농수축산물·가공식품 등 실속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마련해 온라인 기획전을 전개할 계획이다.

양승복 기자
양승복 기자 yang@kyongbuk.co.kr

경북도청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