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수 포항시목사회 회장.
포항시목사회(회장 하웅일 목사)는 19일 오전 11시 포항세계로교회에서 제42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으로 김은수 수석부회장(순복음갈릴리교회 목사)을 추대했다.

이날 총회는 코로나19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임원 등 10여 명만 참석한 가운데 개회 예배, 정기총회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은수 수석부회장의 인도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회장 하웅일 목사(포항세계로교회)가 로마서 8장 31~39절을 통해 ‘그 사랑을 믿으십시오’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하 목사는 “코로나19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할 수 있었다”며 “주신 사랑의 마음으로 목사회를 잘 섬기며 감당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회장 하웅일 목사의 사회로 열린 2부 정기총회에서 수석부회장인 김은수 목사가 신임회장으로 추대했다.

김 신임회장은 “무거운 직임을 섬김의 자세로 감당하겠다”며 “코로나19가 신속하게 종식돼 목사회가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시목사회는 지난 1980년 창립된 초교파 단체로 포항지역 목회자의 연합과 일치, 소양함양과 교제 등을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포항시목사회가 19일 오전 11시 포항세계로교회에서 제42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김은수 회장(오른쪽 세번째) 등 2021년 포항시목사회 임원들. 포항언론인홀리클럽 제공
2021년 포항시목사회 임원은 다음과 같다.

△직전회장 하웅일 목사(포항세계로교회)

△회장 김은수 목사(순복음갈릴리교회)

△수석부회장 김대원 목사(흥해영광교회)

△부회장 한옥순(에덴교회)·황영수(포항동천교회)·류시완(포항창포교회)·황태호(꿈이있는교회) 목사

△총무 김기포 목사(포항명성교회)

△서기 황병식 목사(행복한새미래교회), 부서기 박정환 목사(포항바다교회)

△회계 손동숙 목사(루스교회), 부회계 김인숙 목사(흥해언약교회)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