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선 신임회장, 청도군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금 100만원 기탁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 회장단 이,취임식 및 정기총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청도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조명선)회장단 이·취임식 및 정기총회가 20일 여성회관 종합교육장에서 열렸다.

이승율 청도군수, 김수태 청도군의회 의장 등 내빈 및 여성단체회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 감사패 및 공로패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조명선 신임회장은 청도군 인재 양성에 기여하고자 청도군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임하는 손경애 전 회장은 “지난 2년을 되돌아보면 코로나 19로 어려운 상황도 있었지만 회원 여러분의 협조와 관심 덕분에 여성단체협의회를 무난히 이끌어갈 수 있었다”면서 “조명선 신임회장님을 중심으로 앞으로도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가 더욱더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조명선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임기 동안 소통하고 화합하며 서로 존중하는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15개 단체 모든 회원들이 각 단체마다 갖고 있는 힘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좋은 리더가 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지난 2년간 청도군 여성단체협의회를 잘 이끌어 주신 손경애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취임한 조명선 회장님께는 앞으로도 청도군 여성단체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시길 부탁드린다”면서 “청도군은 양성이 평등하며, 여성이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장재기 기자
장재기 기자 jjk@kyongbuk.com

청도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