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씨엠그룹은 지난 20일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올해 사업 목표를 정했다.
종합 주거서비스그룹 동우씨엠은 지난 20일 경영전략회의를 열어 올해 매출 목표액을 1200억 원으로 정하고, 신규 도시개발 사업 추진 계획을 밝혔다.

동우씨엠그룹은 이번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코로나19가 일상에 공존하는 ‘위드(with) 코로나’시대를 대비해 프롭테크분야의 종합 주거서비스 모델 개발과 신규 ERP 도입을 통한 업무 시스템 선진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또 국내 1군 건설사와 손잡고 경기도 가평에 신규 도시개발사업을 추진한다. 이 밖에도 소규모 정비 사업과 가로주택정비사업, 단독형 농촌생활주택상품, 별장용으로 투자가 가능한 레지던스(Residence) 개념의 힐링 라이프 테마형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단지개발 추진 등을 실시한다.

동우씨엠그룹은 이미 지난해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중소기업 스마트서비스 지원 사업에 각각 주거서비스 플랫폼과 공동주택관리 전문 ERP 시스템인 ‘동우 ERP 2020’아이템이 최우수 아이템으로 선정돼 정부지원 사업으로 개발을 추진 중에 있다. 올해 고도화 사업단계에 접어든다.

조만현 대표이사 회장은 “올 한 해도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를 바탕으로 기존 공동주택관리분야, 개발사업분야, 종합건설분야 및 주거서비스 플랫폼을 중심으로 최고의 성과를 달성하자”고 했다.

배준수 기자
배준수 기자 baepro@kyongbuk.com

법조, 건설 및 부동산, 의료, 유통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