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5일까지 농특산물 20% 할인, 회원구매 시 적립금 5% 지급

영천시 별빛장터 설맞이 이벤트 할인행사 홍보 사진
영천시는 설 명절을 맞아 농특산물 20% 할인 이벤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영천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별빛촌 장터(http://01000.yc.go.kr/)에서 2월 5일까지 진행하며 입점 상품 20% 할인과 무료 배송, 회원 구매 시 구매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시는 설 대목을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지역에서 생산되는 사과, 배, 샤인머스켓 등 다양한 신선농산물과 농산가공품 100여개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기 회복과 관내 생산농가와 업체의 판로 확대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

또 명절 선물과 제수용품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에게 우수한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별빛촌’은 영천을 대표하는 농특산물 브랜드로 “별이 많이 뜨는 맑은 지역에서 나는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최재열 과수한방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소비자들에게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 할인행사를 마련했다”며 “지역의 신선하고 우수한 농특산물을 구입해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오석 기자
권오석 기자 osk@kyongbuk.com

영천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