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군수 김학동)이 31일까지 ‘희망2021 나눔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27일 오전 10시 예천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 김인옥)에서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예천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 김인옥)은 27일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희망2021 나눔캠페인’에 기탁했다.

예천군(군수 김학동)에 따르면 31일까지 ‘희망2021 나눔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예천지역아동센터연합 참길(센터장 임정희)·금당실(센터장 이민옥)·로뎀(센터장 김인옥)·예천(센터장 이지은)·보문(센터장 고예송)·은풍골(센터장 변은숙) 등 6개 지역아동센터 종사자 13명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인옥 회장은 “그동안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보답하는 행사를 매년 개최했으나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계속되는 코로나19로 행사를 개최할 수 없어서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올해는 코로나19가 종식돼 모두가 행복한 한 해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학동 군수는 “소중한 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항상 노력해 주셔서 예천의 미래가 밝다”며 “기탁해주신 성금은 경상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천군 지역 아동센터연합은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학용품 등을 아낌없이 지원하며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이바지할 뿐만 아니라 아동복지 발전을 이끄는 견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상만 기자
이상만 기자 smlee@kyongbuk.com

경북도청, 경북경찰청, 안동, 예천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