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 왼쪽)은 4일 제2본점 대강당에서 DGB의 나눔경영 최일선에서 업무를 수행할 봉사단 통합 발대식을 가졌다.
DGB금융그룹은 4일 제2본점 대강당에서 DGB의 나눔경영 최일선에서 업무를 수행할 봉사단 통합 발대식을 개최했다.

지속 가능한 책임경영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를 위해 사회공헌사업 브랜드 ‘With-U’ 선포와 함께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지역대학생 100여 명으로 구성된 With-U 대학생봉사단, 금융소외계층을 위한 포용금융을 실천할 ‘금융교육봉사단’, 가족과 함께 봉사를 실천하는 ‘DGB Family봉사단’이 참석했다.

봉사단원 및 참가 관계자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사회를 돕고자 하는 DGB의 따뜻한 금융 만들기를 적극 실천해 나갈 것을 다짐하면서, 지역사회연계 사회공헌사업 후원금 1억 원을 대구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병주)에 전달했다.

DGB금융그룹은 향후 대구시 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특히 ‘With-U 지속가능경영 프로젝트’를 통한 체계적인 사회공헌 브랜딩을 수행키로 했다. ‘With-U’는 고객 소통과 환경변화 대응을 위해 DGB금융그룹이 선제적으로 CSR 추진방향을 수립하는 것이 큰 골자로, 지속가능하고 따듯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한 새로운 사회공헌 네이밍으로 고객,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김태오 회장은 “With-U프로젝트를 통해 DGB의 나눔경영을 한 층 더 강화하는 한편, 앞으로도 사회의 소외 계층을 위한 봉사단들의 다양한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박무환 기자
박무환 기자 pmang@kyongbuk.com

대구취재본부장. 대구시청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