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북부지역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지난 5일 봉화군 정자문화생활관 세미나실에서 월례회를 개최하고 있다.

경북북부지역 12개 시·군의회 의장들로 구성된 경북북부지역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이광호 청송군의회 의장)가 지난 5일 봉화군 정자문화생활관 세미나실에서 월례회를 개최했다.

봉화군의회(의장 권영준) 주관으로 열린 이번 월례회에는 경북북부지역 11개 시·군의회 의장들이 참석했고, 봉화군의회 의원과 엄태항 봉화군수, 봉화군 간부공무원이 함께 자리하여 봉화군을 방문한 각 시군의회 의장들을 환영했다.

이번 월례회에서는 북부지역 당면 현안 문제와 의정활동에 관한 의견을 나누고 각 시·군의 홍보 사항과 정보를 교환하며 북부지역의 공동발전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권영준 봉화군의회 의장은 “2021년 첫 월례회를 우리 봉화군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바쁜 의정활동에도 불구하고 봉화군을 방문해주신 의장님들께 감사드린다. 오늘 이 회의가 진정한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고 말했다.
 

경북북부지역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지난 5일 봉화군 정자문화생활관 세미나실에서 월례회를 개최하고 있다.

한편, 이날 월례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출입하는 모든 참석자들에 대해 발열체크 및 손 소독을 실시하는 등 생활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개최했다.

경북북부지역 시·군의회 의장협의회는 봉화군, 안동시, 영주시, 상주시, 문경시, 군위군, 의성군, 청송군, 영양군, 영덕군, 예천군, 울진군 등이다.
 

박문산 기자
박문산 기자 parkms@kyongbuk.com

봉화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