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SNS서포터즈 기자단 37명 발대
문경시 SNS서포터즈 기자단 37명 발대
  • 황진호 기자
  • 승인 2021년 03월 07일 15시 35분
  • 지면게재일 2021년 03월 07일 일요일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경시가 지난 5일 온라인 ‘2021년도 SNS서포터즈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있다. 문경시 제공
문경시는 지난 5일 ‘2021년도 SNS서포터즈 기자단 발대식’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총 37명으로 구성된 올해 기자단은 블로그·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서 상당한 팔로워들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선발됐다.

지난 2월부터 활동을 시작한 이들은 앞으로 1년간 문경 곳곳의 볼거리, 먹거리 등 다양한 매력들을 SNS를 통해 널리 전파하는 우수한 홍보맨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발대식은 코로나19라는 상황적 특수성을 고려해 기존의 대면방식에서 벗어나 화상회의서비스 ‘줌(Zoom)’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비대면 온라인방식으로 행사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문경시가 지난 5일 온라인 ‘2021년도 SNS서포터즈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있다. 문경시 제공
행사에 참석한 서포터즈 A씨는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은 상황이라 직접 만나서 인사를 나누지 못해 아쉽긴 하지만, 이렇게 새로운 화상회의 방식으로 행사에 참여하는 경험도 한편으로는 굉장히 신선하게 느껴진다”고 소감을 전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지금의 상황이 어렵긴 하지만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힘껏 발휘한다면 문경시의 다양한 매력들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며 “서포터즈 기자단분들께서 문경을 자주 방문하시고 좋은 기사를 작성해주셔서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문경을 방문하게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황진호 기자
황진호 기자 hjh@kyongbuk.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