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응모작 접수

대구은행 본점
DGB대구은행은 ‘제1회 소상공인 홍보지원 UCC 공모전 - 대구·경북 숨은 맛집 찾기 숨맛꼭질’을 개최한다.

비대면 채널을 활용한 지역 소상공인 홍보를 통한 매출증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4월 개소 예정인 소상공인 종합지원센터 ‘어깨 동무 종합지원센터’ 개소를 기념해 실시한다. 대구·경북의 특색있고 맛있는 음식 맛집을 소개하는 홍보 영상을 제작해 편집을 완료한 후 개인 SNS에 업 로드하는 방식이다.

DGB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에 게재된 참가신청서에 게시물 링크를 기재해 ‘ljy3387@naver.com’ 으로 이메일을 제출하면 공모가 완료된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DGB혁신금융컨설팅센터(전화 O53-740-2843)로 하면 된다.

공모전 수상작 중 대상은 200만 원, 최우수상은 150만 원, 우수상은 1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많은 참여 장려를 위해 30편의 장려상도 선정할 예정이다. 이달 17~31일까지 응모작을 접수하며 수상작 선정 및 시상은 4월 중 어깨동무종합지원센터 개소식에 맞춰 실시 된다

임성훈 은행장은 “공모 전은 대중들의 참여를 통해 솔루션을 얻는 크라우드 소싱의 확실한 방법 중 하나로, DGB대구은행은 지역 유관기관 및 관련 협회,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DGB UCC 공모전이 전국적으로 브랜드화 되어 활성화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모색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박무환 기자
박무환 기자 pmang@kyongbuk.com

대구취재본부장. 대구시청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