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마켓 수익금으로 학과사랑 장학금 기부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성인학습자로 구성된 학생회는 프리마켓 및 아나바다 행사를 실시, 수익금은 학과 사랑장학금으로 기부, 어려운 성인학습자를 돕는다.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총장 변창훈) 미래라이프융합대학(학장 김문섭) 성인학습자로 구성된 학생회는 최근 예·체능관 로비에서 프리마켓 및 아나바다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선배들이 후배들에게 대학교재를 나누는 아나바다와 옷, 도서, 생활용품 등을 판매하는 프리마켓을 진행, 행사에서 판매된 수익금은 학과사랑 장학금으로 기부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성인학습자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희진 학생(34)은 “기부한 교재로 공부한 후배가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면 좋겠다”면서 “프리마켓 수익금으로 학과사랑 장학금을 기부하는 뜻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성인학습자로 구성된 학생회는 프리마켓 및 아나바다 행사를 실시, 수익금은 학과 사랑장학금으로 기부, 어려운 성인학습자를 돕는된다.대구한의대.
김문섭 미래라이프융합대학장은 “아나바다와 프리마켓 행사를 통해 대학 내 나눔 문화가 정착되고 확산 되기를 바란다. 선·후배 간의 유대감이 증진되고 인적네트워크가 형성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만 30세 이상 성인학습자와 특성화고졸재직자로 구성된 단과대학으로 주말수업, 다학기제, 유연학기제, 집중이수제 등 성인친화적 학사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전공과 연계된 비교과프로그램 운영, 현장학습, 개인별 맞춤형 학습지원, 심리상담 등 성인학습자를 위한 차별화된 지원을 하고 있다.

김윤섭 기자
김윤섭 기자 yskim@kyongbuk.com

경산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