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오후 7시 30분 문경문화예술회관 유튜브 생중계

클래식 폭소콘서트 ‘얌모얌모’ 포스터.

재미와 웃음이 있는 전유성 연출의 클래식 폭소콘서트 ‘얌모얌모’가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유튜브 ‘문경문화예술회관’에서 생중계 된다.

문경문화예술회관이 기획한 이번 공연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대면 공연이 어려운 시기에 공연을 시청하는 관객 모두가 즐기며 문화를 향유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비대면 온라인 공연으로 마련됐다.

얌모얌모 콘서트는 인기 개그맨 전유성이 연출한 공연으로 기존의 클래식은 딱딱하고 어렵다는 공연의 틀을 깨고 누구나 신나게 웃고 떠들며 관람할 수 있도록 한 신개념 음악회다.

또한 실력파 성악가들이 참여해 오페라, 클래식, 대중음악, 팝송등 수준 높은 음악과 마술을 통해 유튜브로 시청하는 관객들에게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공연으로 준비했다.

박용원 문화예술회관 관장은 “이번 공연은 전유성 씨만의 기발한 연출과 이해하기 쉽지 않은 클래식을 온가족이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는 공연을 마련했다며 시민들이 공연 관람을 통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공연은 유튜브 ‘문경문화예술회관’ 채널로 검색, 4월30일 오후7시 30분 실시간 방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문경시청 홈페이지(https://www.gbmg.g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문화예술회관(☎054-550-8393)으로 하면 된다.
 

황진호 기자
황진호 기자 hjh@kyongbuk.com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