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본점
DGB대구은행은 이달 3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비대면 환전서비스 이용 및 상품 가입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IM외환딜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DGB대구은행의 비대면채널(IM뱅크, 인터넷뱅킹)을 통해 외화를 사고 팔 수 있는 외화 Buy&Sell 서비스와 IM외화자유적금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비대면채널을 통해 외화 Buy&Sell 환전 고객이나 IM외화자유적금을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기프티콘(파리바게트 5000원권), 항공할인권(티웨이 국내선 3000 원 권)을 랜덤 증정한다. 외화 Buy&Sell 누적 거래금액 상위 3명과 IM외화자유적금 누적 입금액 상위 3명에게는 각각 투자 지원금을 100달러 씩 제공할 예정이다.

IM외화자유적금 상품은 IM뱅크를 통해 최대 미화 2만 달러까지 자유롭게 적립할 수 있는 적금 상품으로, 최고 0.5% 우대금리 및 최대 70% 환율 우대가 적용된다. 단, 가입 시점 통화별 고시금리가 0%인 경우 우대금리 적용이 제외된다.

임성훈 은행장은 “DGB대구은행은 차별화된 비대면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을 부자로 만드는 1등 조력(助力)은행 DGB대구은행이 되겠다”는 뜻을 밝혔다.

박무환 기자
박무환 기자 pmang@kyongbuk.com

대구취재본부장. 대구시청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