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의회는 12일 도동 스마트 버스센터 건립사업장을 방문해 주민과 관광객의 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사진 울릉군의회.

울릉군의회(의장 최경환)는 12일 울릉군 주요사업장을 방문하고 주요사업 추진현황 점검 및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사업장 방문은 울릉군의회 제257회 임시회 회기 중 의원 및 군 실과장이 함께 사업장을 방문하고 사업장별 문제점을 파악하고 군민 불편사항을 최대한 수렴하는데 노력했다.

울릉군의회는 12일 도동항 여객선터미널을 찾아 관광 성수기 전에 관광객의 이용 불편이 없도록 보수 공사의 조기 완공을 독려했다. 사진 울릉군의회.

최 의장은 “도동항 여객선터미널을 찾아 관광 성수기 전에 관광객의 이용 불편이 없도록 보수 공사의 조기 완공을 독려하고 도동 스마트 버스센터 건립사업이 주민과 관광객의 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울릉군의회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일정으로 울릉공항건설공사, 섬일주도로공사, 사동항 및 태하항 태풍피해복구 현장 등 관내 주요 사업장을 방문하여 진행사항을 점검한다. 또 주요 사업장과 관련된 군민들의 건의 사항을 전달하고 주민 불편의 최소화를 위해 조속한 사업 추진을 당부할 예정이다.
 

박재형 기자
박재형 기자 jhp@kyongbuk.com

울릉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