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진(대구코넬비뇨기과 원장.의학박사)

1.조루약물주입법

21세기형 조루 치료의 포인트는 '웰빙' 조루증의 치료방법도 나날이 개선되어 최근에는 비수술적요법으로 조루를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시행되고 있는데, 바로 필러제 주사요법이 그것이다. 안정성이 입증된 물질로 만들어진 필러제 주사를 통해 귀두부를 주입하여, 약물에 의해 확대된 부위가 외부 자극에 대한 완충 및 쿠션작용을 하게 되어 사정 조절 감각을 익히는데 도움을 주는 방법이다. 필러제 주사요법은 부작용이 적고 즉시 정상 생활이 가능한 시술로 시술시간은 5분 정도로 짧은 시간안에 끝나는 비출혈 간편시술법이다.

약물조루주입법은 시술후 발기력이나 사정장애가 없으며 절개·봉합이 필요없기때문에 환자의 관리소홀로 염증이 생기는 경우도 드물다. 또한 수술의 번거로움과 그로인한 금욕과 금주도 필요치 않다. 시술후 익일부터는 샤워와 음주·성관계가 가능한 간편한 조루치료법이다.

2.확대약물주입법

약물확대란 수술에 대한 공포와 수술후 번거로움을 개선한 새로운 확대술로서 현재 각광받고있는 확대술이다. 시술되는 약물의 성분은 미용성형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성분으로서 인체에 무해하다. 또한 앞서 사용했던 귀두확대 약물보다 지속시간이 오래되고 자연스러운 효과가 지속된다. 재료 자체의 부작용이 적은것으로 공인되어있으며, 시술시간은 5분정도로 귀두 아래부위에서부터 아랫배 치골 쪽으로 둥글게 진피 아래쪽 전체를 균일하게 주입한다. 음경피부의 여유에 따라서 주입양은 결정이 되고 최대한의 굵기가 될 때가지 자연스럽게 주입을 한다.

시술 후에 시간이 지나면서 흡수되어 약물이 불충분하다고 생각되면 간단하게 추가 주입도 가능하다. 음경확대를 위한 약물주입법은 부분마취후 주사를 통해 음경에 주입해 10분정도면 시술이 끝난다. 수술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수술 후 치료과정이 전혀 필요없고 단지 염증방지를 위해 항생제복용만 하면 된다.

(053)745-7582 www.conel.co.kr 삼덕네거리 구사대부고맞은편, 대한의사협회 의료광고심의위원회 인증필 제070605-중-1130호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