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의 맛있는 변신 핫썬(HOTSUN)치킨

"핫썬(HOTSUN)치킨, 포항 고객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

월 30개 이상 가맹계약으로 발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핫썬(HOTSUN)치킨이 포항에도 문을 열었다.

지난 8월 포항 양덕동 풍림아이원 아파트 단지 내 상가 107호에 문을 연 이곳은 주민들로부터 주목받는 곳으로 꼽히는 '핫썬(HOTSUN)치킨 포항 장량점(대표 박진희·이옥헌 세명고 교사)'.

핫썬은 후라이드 치킨의 바삭거림과 그릴에 구운 저지방 저칼로리의 장점만을 취한 웰빙 건강식이다.

때문에 건강 염려, 다이어트 걱정을 말끔히 해소해 주는 치킨으로 유명한 치킨이 핫썬이다. 인터넷 상에서는 '김현중 치킨'이라는 애칭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기도 한다.

'기름 없이 바삭한 베이크 치킨'을 슬로건으로, 순 천연재료만 사용하기 때문에 트랜스 지방 등 인체 유해요소를 없애 안전한 먹거리로 탄생한 핫썬(HOTSUN)치킨은 여타의 다른 치킨과 제품경쟁력에서 가장 우수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핫썬의 노하우는 '염지, 베이크 파우더, 스마트 그릴'의 3요소에 있다.

'염지'란 생닭에 밑간을 하는 작업으로, 반 진공 상태로 염지하고 냉장 숙성 조리하면 감칠맛과 부드러운 속살을 유지할 수 있다. 조리과정을 거친 후 스마트 그릴에서 230도의 고열에서 조리하면 겉면이 노릇노릇 튀긴 듯 바삭한 식감을 더해주며 베이크 파우더가 수분 증발을 막아 부드러운 맛을 낸다.

이 모든 과정을 거치면 고단백, 저칼로리, 저지방, 저 콜레스테롤 의 핫썬 베이크 치킨이 탄생하게 된다.

종류는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운 '베이크치킨', '베이크양념치킨', '베이크 순살치킨', '베이크 마늘간장', '그릴드치킨', '그릴드 양념치킨', '핫 작살치킨', '폭립 바비큐'외에도 여러 종류가 있다.

박대표는 "핫썬치킨은 냉동닭이 아닌 냉장 닭을 사용하기 때문에 타 업소와는 맛에서 확연한 차이가 난다"며 "모든 것이 본사의 철저한 관리하에 운영되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

포항에는 주 3회 본사에서 직접 닭을 배송한다. 때문에 언제나 싱싱한 닭을 바로 조리해 가장 부드러운 상태에서 먹을 수 있도록 주문시 가족이 직접 배달한다. 배달 거리는 장량점 기준으로 주위 5㎞까지 가능하며 두 마리 이상일 경우 먼 거리도 배달해준다.

12평의 깔끔한 매장안에는 각종 생활용품이 진열돼 있어 쿠폰 10개를 모아오면 생활용품을 받을 수 있다.

창업 및 배달 문의:(054)255-9255, 010-3809-9939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