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 ‘연아와 함께 이벤트’ 눈길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 ‘연아와 함께 이벤트’ 눈길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년 07월 27일 09시 03분
  • 지면게재일 2010년 07월 27일 화요일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는 7월 23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삼성 애니콜 하우젠 2010 올댓 스케이트 서머 아이스쇼' 공연에 앞서 '제로를 향해' 이벤트를 진행했다.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제로 드림팀과 함께 1등을 상징하는 특유의 포즈를 따라 한 손을 높이 번쩍 들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는 '삼성 애니콜 하우젠 2010 올댓 스케이트 서머 아이스쇼' 공연 시작 전 관람객들을 위해 이색적인 이벤트를 선보였다.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는 7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펼쳐진 김연아 아이스쇼 공연에 앞서 삼성 하우젠 에어컨 모델로 활동 중인 김연아의 이미지를 활용한 이벤트를 준비해 공연을 기다리는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했다.

특히, 다트의 과녁을 맞추듯 '제로볼'을 던져 목표하는 원 안에 적중시키는 '제로를 향해 던져라' 이벤트가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원 안에 표기되어 있는 '무더위 제로', '바이러스 제로' 등의 6가지 제로 기능 중 각자가 바라는 하나의 과녁을 선택해 공을 던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벤트 존 내에 설치된 '연아와 함께 제로∼' 포토 존에는 삼성 하우젠 에어컨의 제로 드림팀으로 활약하고 있는 김연아, 브라이언 오서, 곽민정의 실제 크기 등신대를 설치하여 관람객들이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다. 관람객들은 저마다 1등을 상징하는 김연아 특유의 포즈를 따라 취하며 기념 사진을 찍었다.

삼성전자 애니콜 또한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S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버스를 운영하고 정해진 시간 내에 제시된 어플리케이션의 이미지를 찾아내는 이벤트 등을 마련해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는 '제로를 향해 던져라'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에게 김연아의 금메달을 본떠 특별 제작한 '초콜릿 메달'과 무릎 담요 등을 경품으로 제공해 관람객들의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인터넷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