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첫날 전국 8천여 피카PC방서 5만 여명 참여

서든어택 아이템 이벤트 첫날, 서든어택 이용자가 피카PC방을 찾아 '피카PC방 서든어택 아이템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미디어웹아이(대표 성진일)는 CJ인터넷(대표 남궁훈) 넷마블과 제휴해 실시하고 있는 '피카PC방 서든어택 아이템 이벤트'가 지난 29일 오픈 첫날 PC방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5만 여명의 참여로 성황리에 시작됐다고 밝혔다.

피카라이브를 사용하는 전국 8,000천여 피카PC방에서 실시하고 있는 '피카PC방 서든어택 아이템 이벤트'는 넷마블 아이디를 가진 이용자면 누구나 피카PC방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참여 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준형(21. 대학생)씨는 "서든어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보고 평소 갖고 싶었던 고가의 무기 아이템들을 받기 위해 일부러 가까운 피카PC방을 찾아 왔다. 참여방법이 간단해서 매일 피카PC방에 와서 이벤트에 응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웹아이 PC방 영업본부 최용석팀장은 "게임 이용자가 피카PC방을 찾아야 하는 이유가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 것이 뜨거운 반응을 불러온 것 같다"고 말하고, "피카PC방이 점주와 이용자 모두에게 특별한 혜택이 있는 곳으로 더욱 확고히 자리매김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