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TV는 8월 한 달간 해외여행 상품권, 워터파크 입장권, DSLR 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여름특집관을 운영한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쿡TV에 여름특집관을 오픈하고 8월 한 달간 콘텐츠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상품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영화 <타이탄>을 보고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그리스 여행권을 증정하는 [타이탄 보고 그리스 가자!] 이벤트를 이달 22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4월 개봉한 <타이탄>은 그리스 신화의 영웅 페르세우스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 액션 어드벤쳐물로 12세 관람가다. 영화 시청 중 쿡TV 리모컨의 빨간색 버튼을 누르면 퀴즈에 응모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 1인에게는 그리스 자유여행권 2매가 주어진다. 발표는 30일 쿡TV 홈페이지(tv.qo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쿡TV는 지정된 영화를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입장권 50매(1인 2매, 25명)과 DSLR 카메라(캐논 EOS 450D) 2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며, [여름특집관] -> [여름특집 이벤트관]에서 이벤트 별 지정 영화를 확인할 수 있다.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도 선보인다. 8일까지 [Go! 투니페스티벌] 메뉴에 등록된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고 있는‘투니 페스티벌’초대장(1인 2매)을 제공한다. [토이스토리 3를 쏜다] 메뉴에서는 6일까지 예고편 및 영화 시청자 100명에게 토이스토리 3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여름특집관]에서는 이 밖에도 베르디 ‘라 트라비아타’, 푸치니 ‘투란도트’ 등 한국인이 사랑하는 오페라 10선을 담은 [시원한 클래식바캉스], 추천 공포영화 등을 모아놓은 [여름, 공포속으로] 등 다양한 여름특집 프로그램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쿡TV [여름특집관] 메뉴나 홈페이지(tv.qo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