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기부전·음경왜소 한꺼번에 해결

성인 남성 3분의 2 이상이 스스로 성적 불만을 호소하고 있다는 통계가 있다. 남성 고민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조기사정(조루), 왜소콤플렉스, 발기부전 이다.

조루의 경우, 원인은 과민성 육체적 원인과 심인성 조루로 크게 나뉘는데 조루 가 오래되거나 심한 경우 대부분 동시에 이러한 원인이 겹쳐 있는 경우가 많다 .

필자 병원에서는‘3 STEP 조루 치료법’을 시행하고 있다.

조루수술의 경우 포경 부위 2∼3센티미터의 작은 절개를 이용해 귀두 주위에 분포하는 말단신경을 차단하게 되는데, 수술 시간은 10여분 정도가 소요되며, 통원치료가 필요 없고 특별한 부작용 없이 간편하게 해결 가능하다. 간단한 약물주입법으로 조루증을 해결할수도 있다.

왜소 콤플렉스 해결을 위한 음경확대와 귀두확대시, 사용하는 재료에 따라서 자기 피부를 이용하거나 인조진피(대체진피)를 이용하게 된다. 최근에는 최소 절개를 이용해서 길이연장, 굵기확대, 귀두확대, 조루수술 등을 동시에 시행하는 시술이 개발돼 시술 시간이 인조피부의 경우 20∼30분, 본인 피부의 경우 1시간 전후로 시술이 가능하며 치료도 집에서 자가 치료하거나 1 ∼2회 외래 방문으로 치료가 끝나며, 치료 기간도 5∼6일 정도면 완치 가능하다.

현재 남성의학의 눈부신 발달로 남성 고민 대부분은 해결할 의지가 있다면 간편하게 발기부전이나 조루, 왜소콤플렉스가 해결 가능하다.

<대구 코넬 비뇨기과 이영진>

(mbc네거리, 745-7582, www.conel.co.kr)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