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양을 막론하고 남성들에게 숙명처럼 지워지는 덫 중에 거근 컴플렉스라는 것이 있다. 일명 사우나 컴플렉스라고도 하는 이 컴플렉스는 외디푸스 콤플렉스같이 유명하지는 못하지만 심각성의 정도나 그 뿌리가 깊은 점에서는 결코 뒤지지 않는다. 단지 교육과 관습적인 억압에 의해 가리워져 있을 뿐인 것이다. 이 콤플렉스는 주로 자신의 남성이 왜소하다는 열등감의 형태로 나타나지만 거꾸로 스스로 거대한 남성을 가지고 있다는 우월감의 형태로 나타나기도 한다. 어느 쪽이던 간에 이러한 거대 음경에 관한 관심과 동경은 남자들의 의식과 생활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치게 한다.

과거의 음경확대 수술법인 자가진피이식법의 경우, 자신의 몸에서 피부조직을 일부 떼어내야 하므로 떼어낸 자리에 흉터가 크게 남게 되고, 지방성분이 흡수되어 확대효과가 감소되는 단점이 있었다.

그러나 자신의 피부조직처럼 거부반응이 없고, 나중에는 자기살처럼 되어 영구적인 확대효과가 유지되기 때문에 굳이 자신의 몸에서 피부조직을 떼어낼 필요가 없어졌다.

대체진피의 경우 생합성물질로 체내 거부반응이 없고, 무수히 많은 다공성 구조로 되어있어 우리몸이 스스로 진피조직으로 채워주도록 만들므로 시간이 경과할수록 자기살처럼 되는 원리이다. 또한 수술시간과 치료기간도 매우 짧아져 음경확대, 길이연장, 귀두확대, 조루치료가 동시에 1시간 이내에 가능해졌고 수술직후부터 활동의 제약을 전혀 받지 않는다.

도움말=대구코넬비뇨기과 이영진원장(053-745-7582)

MBC네거리,www.conel.co.kr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