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국전선 "대선 무효화 투쟁 확산시켜랴" 지령 하달

북한이 구국전선을 통해 남한의 종북 좌파들에게 지령을 하달해 '대선 무효' 및 '정권퇴진'을 위한 촛불시위를 선동하고 나섰다.

북한의 노동당 통일전선부 산하 대남선동 조직이 운영하는 구국전선은 "지금은 대선 무효화 투쟁을 벌일 때"라고 주장하면서 "국정원 선거개입 문제로 촉발된 대학가의 시국선언을 대규모 촛불시위로 확산시키라"고 종북 좌파들에게 주문하며 "지금 정국은 1960년 4·19 민중봉기 전야를 방불케 하고 있다"며 "전 국민이 선거 무효화를 선언하고 선거 결과를 백지화하기 위한 투쟁에 한 사람같이 떨쳐 나서자"고 중북좌파들에게 지령을 내렸다.

이어 "야권 단일 후보에 대한 국정원의 집요한 인터넷 댓글 작전과 파쇼 패당의 비호 두둔이 없었더라면 선거 판도는 달리 되었을지도 모른다"면서 "2012년 대선은 1960년 3·15 부정선거의 재판"이라고 종북 좌파들에게 선동을 했다.

이에 종북세력들은 국정원 해체투쟁과 박대통령 하야투쟁의 깃발을 드는 촛불시위로 전국을 혼란으로 이끌고 있다.

정부(공안기관) 당국자들은 이러한 현실을 직시하여야한다.

북한의 앞잡이 종북세력들은 어떻게든 국정원을 무력화시키고 박대통령을 퇴진시켜 적화통일의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하고 있다.

국정원은 대북정보수집,사이버테러대응,경제안보보다 국가안보를 위한 방첩기능이 핵심이다. 국정원을 무력화시키려는 종북세력과 타협하면 정권안위도 국가안보도 허물어지게 된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