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저는 1987년 3월 10일 음력 아침5시 15분에 출생한 남자입니다. 앞으로 저의 운세와 재복 등에 대해 알려 주세요

A : 이사주는 병화(丙火) 불 일주로서 성격이 매우 급하고 활동적이고 비밀이 없고 활발한 성품이나 자존심이 너무 강하여 일반적인 직장보다는 교육계통이나 내재능을 충분히 살리는 장사나 사업쪽도 좋을 듯합니다. 금년 하반기에는 취업이 될것입니다. 사주로 보아 시상편재가 있어 인생 후반에는 돈도 많이 벌 수 있는 사주입니다. 결혼운은 부부궁이 충살과 합이 되었으니 조금 늦게 함이 좋을 듯 하네요.서두르지 는 마십시오. 그러고 사주에 백호대살이 2개나 있어 건강에는 매우 주의하여야 합니다, 이말은 명심해야 일생을 건강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특히 교통사고, 혈관 계통의 건강에 특별히 주의 하십시요. 자나 깨나 차·건강 조심하세요.

쥐-36년생 서두르지 말고 윗사람 잘 모시고 움직이면 큰 덕 받는다. 48년생 성공 실패가 반복되니 급하지 말고 차분히 행동하라. 60년생 과욕 버리고 절약하며 본분에 충실히 수행해야 길하다.

72년생 말만 말고 실력을 보여 실력과 능력을 인정받아라. 84년생 변경하지 말고 정리가 필요하다면 내부부터 하라.

소-37년생 협조자를 구해서 추진하면 막혔든 일이 서서히 풀린다. 49년생 일이 좌절될 수도 있으니 인내와 노력이 필요.

61년생 계략에 속아 피해 볼 수니 조심하고 귀인과 상의해라. 73년생 말썽이 해소되는 때이니 적극적으로 추진해야 성사.

85년생 난제해결하려 여인을 이용하려고 하면 망신수도 있다.

호랑이-38년생 인기업종이나 경쟁하는 업종에서는 노력하면 재수 대통. 50년생 선후배 친지의 도움을 받아 활용하면 목표 이룬다 . 62년생 대인답게 공정히 처신하면 영전과 승진 기회가 올수. 74년생 사업상 꼭 필요한 분이 있으면 협조 요청하면 해결 된다

86년생 여성운세는 길하여 협력자가 나타나 쉽게 풀어지는 호운.

토끼-39년생 여성은 하고 싶은 말은 확실히 주장하여 내뜻을 관철하라. 51년생 고집을 버리고 대인관계를 원활히 하면 행운이 온다. 63년생 혼자 좋아 하지 말고 과감하게 용기 있는 행동이 유리.

75년생 방해자 비협조자는 과감히 배제하고 추진해야 성사. 87년생 지조를 지키며 가다려라 서두르면 모략에 빠질 수 있다.

용-40년생 윗 아래와 예의를 바로하고 근엄한 자세를 취하라. 52년생 정신이 복잡하니 전문가의 지도를 받고 따르면 길하다. 64년생 의견차나 이성으로 다툴 수 있으니 서로 화합이 최선. 76년생 이성관계로 고민 할 수니 냉정한 판단으로 해결하라.

88년생 대인답게 공정히 처신하면 영전과 승진 기회가 올수.

뱀-41년생 신의로 믿고 차분히 노력하면 늦게 소원 이루어진다. 53년생 분에 넘치는 일을 강행하면 실패가 오며 화를 당할 수

65년생 기대보다는 결실이 적으니 신중하고 냉철한 처세 필요. 77년생 불평과 불만하면서 책임을 회피하면 신상에 화가 온다.

89년생 선배 친지의 충고 받고 협력하면 소망은 무난히 성취.

말-42년생 서로 친밀하게 도와주며 협조하며 처리하면 난제 해결. 54년생 분수를 지키는 행동은 길하고 경거망동하면 실패가. 66년생 대기만성의 신념으로 착실히 노력하면 목표 달성 .

78년생 급하게 변동이나 개혁을 하지 말고 현재를 더 발전시켜라. 90년생 함부로 처신 말고 인내와 윗사람의 도움을 받아라.

양-43년생 성공 실패가 빠르니 굳세게 마음먹고 냉철히 판단하라. 55년생 대기만성의 신념으로 착실히 노력하면 목표 달성. 67년생 모략하고 방해하는 자가 나타나니 매우 신중히 처신 요망.

79년생 고생을 참고 꾸준히 노력하면 귀인도 도와 꿈은 달성. 91년생 고목이 물을 만나니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린다.

원숭이-32년생 특별 공부는 좋은 시기니 열심히 하면 목적 달성 된다. 44년생 친구 친지도 내 마음과 다르니 억지로 밀고 가지 말라. 56년생 호언장담 하지 말고 지혜롭게 처리하면 풀린다,

68년생 견해차로 다틀 일이 생겨 손해도 보니 양보가 상책. 80년생 선배 친지의 충고 받고 협력하면 소망은 무난히 성취.

닭-33년생 서둘지 말고 끈기로 때를 기다리면 윗사람 도움이 있다.

45년생 실력을 과신해 무모하면 손실이 있으니 침착한 처신 요. 57년생 그럴싸한 말에 속지 말고 냉철하게 신경 쓰지 말라

69년생 정확한 계획과 강한 결단으로 밀면 소망은 성취된다. 81년생 사업상 꼭 필요한 분이 있으면 협조 요청하면 해결 된다 .

개-34년생 몸부림쳐야 몸만 상하니 정상적인 판단으로 안정하라.

46년생 분수를 지키는 행동은 길하고 경거망동하면 실패가. 58년생 모략에 빠져 뜻밖의 재난수이니 진퇴시기를 분별하라. 70년생 현재를 냉정히 파악하고 버릴 것은 버려 재정비하라. 82년생 사심 없이 공명정대하게 처리하면 명예와 발전도 크다.

돼지-35년생 새 일을 하려면 협조자와 상의하며 시도해야 유리. 47년생 과한 투자는 금물, 시운이 차차 오니 인내로 처신해야. 59년생 성심으로 노력하면 승진 승급 영전에 좋은 운세이다. 71년생 시작은 적으나 윗사람 협조를 받아 큰일을 성사할 수.

83년생 내일을 위해 실력을 가다듬고 심신을 연마하라 .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