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평 단일평형 실수요자들 관심 집중
수성권 학군 교육·교통환경 우수 지역

사전 점검을 마치고 이달부터 입주가 시작되는 실수요자 중심의 34평 단일평형 만촌 화성파크스위트 .

대구 수성구 만촌동 ‘화성파크 스위트(291세대)’가 최근 입주자 사전점검을 마치고 2월에 입주할 예정이다.

지난 2003년 4월에 분양된 이곳 아파트는 인근의 동촌유원지(망우공원)의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34평형 단일평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았다.

동문초·고교와 동원중학교가 단지 바로 옆에 위치, 수성구권 학군편성으로 교육환경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시내로의 진입과 동대구IC를 통한 대구외곽으로의 진·출입이 쉬워 교통환경이 우수한 지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화성파크 스위트는 주변의 2만3천여평 규모의 망우공원 입지조건을 바탕으로 한 완벽한 자연환경은 공원아파트로서의 우수성을 잘 나타내고 있으며 전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동간의 거리를 최대한 넓혀 입주민의 일조권 및 조망권 확보에 중점을 뒀다.

또 첨단 컴퓨터 순찰 관리시스템 운영은 물론 엘리베이터 카 내부천장을 기존의 엘리베이터(20cm 이상)보다 높여 소음 및 진동을 최대한으로 줄였다.

품격 높은 내부의장과 홀 도어(HALL DOOR) 열림 알림기능 등을 갖춘 첨단 디지털 엘리베이터를 설치, 보다 편리한 생활환경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