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성몰(www.samsungmall.co.kr)은 오픈 3주년이 되는 다음달말께 하이퍼마켓(인터넷 슈퍼마켓)의 배송지역 전국 확대, 소액결제용 콘텐츠상품 도입, 포털사이트 입점 확대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솔CS 클럽(www.csclub.com)은 전체 회원의 65%를 차지하는 25∼40세 회원을 집중 공략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공동구매 최저가격 보상제, 상품검색 기능 강화, ‘온라인 휴게소‘ 도입 등을 추진중이다.
LG이숍(www.lgeshop.com)은 오픈 후 1년만에 선도적 입지를 확보했다는 판단 아래, 하반기에도 상승세를 잇기 위해 TV 홈쇼핑과의 연계 마케팅 강화, 최첨단 멀티미디어 기능 및 정보 전달기능 확충작업에 착수하기로 했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프라인과의 연계를 강화한 ’온앤오프(on & off)의 통합’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