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에어컨 등 대상 파격 사은품 내걸어

리빙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LG하이프라자 등 포항지역 가전 유통업체들이 성수기 기선 제압을 위해 파격적인 사은품을 앞세워 치열한 판촉전을 벌이고 있다.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하이마트 포항, 우현, 대잠점은 이달 31일까지 ‘4강 축하! 4천만원 여름 휴가비를 드립니다’ 행사를 열어 에어컨 구입고객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인당 현금 40만원씩을 돌려 준다는 것.
또 고객이 슬림형 에어컨을 사면 야외용 의자와 대나무 돗자리를 주고, 룸 에어컨을 사면 야외용 매트, 보온 보냉 물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밖에 6일부터 내달 31일까지 하이마트와 지정 웨딩업체에서 혼수를 500만원 이상 구입하면 현금 50만원을 돌려주며, 하이마트에서 혼수품을 사고 제휴여행사와 해외여행 계약을 맺으면 DVD나 20만원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준다.
리빙프라자 오광장, 육거리점 등은 6일부터 이달말까지 삼성 에어컨 구매고객에게 20인치 TV와 김치냉장고중 택일해서 증정하며 벽걸이 에어컨 구입고객에게는 선풍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전자랜드21 포항점은 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삼성, LG, 대우, 만도, 캐리어 등 국내 5개 업체의 에어컨 구매고객에게 20인치 TV, 김치냉장고, 세탁기, 선풍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캐리어 에어컨을 사면 공기정화기를 에어컨에 장착해 준다.
LG하이프라자 우현점은 이달말까지 고급형 에어컨 구입고객에게 4평짜리 벽걸이 에어컨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일반 에어컨 구입 고객에게는 선풍기를 주고 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