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하고 쫄깃한 생선찜 드셔보세요

▲ 예천읍 효자로에 위치한 속초이모네집의 생선찜 요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예천읍 효자로 124-1번지의 '속초 이모네 찜'에는 연일 몰려든 손님들로 북적이고 있다.
생선 요리의 맛을 본 손님들은 이구동성으로 맛에 반해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맵지만 중독성 있는 양념과 생선의 쫄깃한 맛에 연신 손님들의 젓가락이 춤을 추는 집이다.

'속초 이모네 찜'식당은 지난 1월 문을 열었다.

이 식당은 양념장이 빨갛게 밴 맛깔스런 생선찜 요리가 일품이다. 대표 요리는 단연 손님들이 많이 찾는 '생선 모듬 찜'이다. 생선 모듬 찜에는 가자미, 명태, 갈치, 도루묵, 가오리가 들어간다. 각기 다른 생선찜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어 구미를 당긴다.

또한 아삭한 무와 감자도 푸짐하게 들어 있어 손님들이 다양한 식감과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다 생선찜에 올려진 매콤한 양념은 더욱 식욕을 자극한다.

이 집의 가오리찜, 대구 뽈찜 역시 생선이 가진 특유의 맛을 전하기 때문에 손님들이 많이 찾는다.

이 곳은 개업한지 얼마 안 되지만 생선찜 요리 전문점이어서 손님들의 발길이 북적거린다.

식당 대표인 박영래, 이경미씨 부부는 손님들에게 맛과 양 두 가지 다 만족시켜주기 위해 매일 여덟 가지 반찬을 준비한다.

박영래씨 부부는 "찾아주시는 손님들에게 변치 않는 마음으로 정직한 맛과 영양 가득한 음식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