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주간 SNS 이벤트 다양한 문화·관광상품 제공

경주시는 벚꽃주간을 맞아 지난 2일부터 12일까지 11일간 SNS 인증샷 이벤트 '심쿵 벚꽃! 로맨틱 경주 속으로'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주 벚꽃명소를 배경으로 손이나 머리로 만든 하트를 넣어 경주사랑을 나타내는 포즈 사진을 찍어 경주시 페이스북(http://www.fac ebook.com/gyeongjulove)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인증샷은 이벤트 포스팅 아래 댓글로 올려야 하며 경주시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와 이벤트 포스팅 공유를 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참여자가 올린 인증샷에 남겨진 '좋아요'와 답 글 수로 당첨 순위가 결정된다.

사진은 김유신 장군묘 가는 길(흥무로), 태종무열왕릉, 대릉원 돌담길, 교촌한옥마을, 나정, 월성, 동궁과 월지, 경북산림환경연구원, 통일전, 보문호, 보문정 등 경주 벚꽃명소 어디서 찍어도 상관없다.

이번 SNS 인증샷 이벤트 경품은 힐튼호텔 숙박권과 뷔페식사권, 한화리조트 스프링돔 이용권, 현대호텔 온천 사우나 이용권, 정동극장 바실라 공연티켓등 경주의 문화와 관광 상품이 푸짐하게 마련돼 있다.

이병원 공보담당관은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주의 벚꽃 명소를 널리 홍보하기 위해 관광객과 함께하는 SNS 이벤트를 처음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황기환 기자
황기환 기자 hgeeh@kyongbuk.com

동남부권 본부장, 경주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