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개동 1천558가구 대단지

▲ 구미 '확장단지 우미 린 센트럴파크' 투시도.
우미건설은 오는 5월 구미 국가산업단지 확장단지 4블록에서 '확장단지 우미 린 센트럴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확장단지 우미 린 센트럴파크'는 구미의 신 성장축이라고 불리는 구미 확장단지 내에서도 중심입지로 평가 받고 있는 4블록에 들어선다.

지하 1층~지상 25층, 18개 동 규모로 전용 59~84㎡의 중소형 평형 총 1천558가구로 구성된다.

구미시가 타 지역 대비 젊은 층의 비율이 월등히 높은 점을 고려해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전 가구를 배치했다.

또한 단지 바로 옆에 유통시설 예정부지가 있으며 중심상업시설과도 가까 울 뿐만 아니라 차로 5분이면 옥계동 상권 및 학원시설 등의 생활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단지 옆에 근린공원이 예정돼 있으며 선산CC 등 풍부한 녹지공간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생활도 누릴 수 있다.

'확장단지 우미 린 센트럴파크'는 판상형 특화설계와 다양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상은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꾸며지며 넓은 동간 거리를 확보하고 전 세대를 남향위주로 배치해 일조권과 통풍, 채광을 극대화했다.

또한 게스트하우스, 카페 린(Lynn) 등 우미린만의 차별화된 휴식공간과 함께 유아풀을 겸비한 단지 내 실내수영장, 남녀 구분 독서실, 휘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등 최고 수준의 커뮤니티시설을 마련할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구미시 신평동 301-5 롯데마트 앞에 마련될 예정이다.
하철민 기자
하철민 기자 hachm@kyongbuk.com

부국장, 구미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