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공기업 정부3.0평가
이번 평가에서 공사는 수요자 맞춤형 서비스로 장애인을 위해 역사 대합실에 전동휠체어 급속충전 장비를 비치했고 고객행복 헬프콜서비스 제도를 시행해 노약자 등 교통약자를 대상으로 1:1 원스톱 안내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전 역사에서 임산부를 위한 유모차 보관 및 대여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교통약자를 위한 서비스 개발에 기여한 것을 인정받았다.
또, 시민들이 원하는 행정정보 및 공공데이터를 파악해 개방이 가능한 모든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개방하고 있으며, 사전정보 접근성 강화를 위해 자체 홈페이지 내 정보공개 메뉴를 개편하는 등 일반 시민들의 이용 확대를 위해 노력했다.
공사 홍승활 사장은 "이번 수상은 그동안 경영진의 확고한 정부3.0 추진의지와 공공정보의 적극적인 개방 노력, 교통약자를 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적극 발굴하여 정부3.0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