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일 견본주택 오픈 59㎡ 130세대 등 총 701세대

▲ 달성에 새롭게 조성·분양되는 프리미엄 아파트 '우신 미가뷰' 투시도.
대구의 행정 뉴타운으로 떠오르는 달성에 새롭게 조성·분양되는 프리미엄 아파트 '우신 미가뷰'가 주목받고 있다. 프리미엄 라이프를 가능하게 하는 단지 및 가구 구성 외에 지역적인 입지 역시 뛰어난 '우신 미가뷰'는 대구 달성군 금포리 금포지구에 조성될 예정이다. 우신 미가뷰가 조성되는 달성은 성서 5차 첨단산업단지와 옥포 보금자리 주택지구, 대구 국가산업단지 및 달성군청 등이 위치해 있어 대구의 새로운 행정 중심지로 떠오르며 뛰어난 미래가치를 지닌 것으로 평가받는 지역이다.

현재 다양한 개발호재와 장기 도시계획사업의 추진을 앞두고 있으며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교통망, 교육 및 환경까지 골고루 누릴 수 있는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88올림픽 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에 인접해 산업단지와 대구 도심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교통망 덕분에 빠른 이동이 가능하고, 금포초교와 경서중을 비롯한 다양한 학군과 면학 분위기가 조성돼 교육적 입지도 좋은 편이다. 앞으로는 낙동강이 흐르고 뒤로는 금계산이 우뚝 솟은 전형적인 배산임수형 입지 덕분에 도심의 편리함과 자연의 여유를 동시에 누리는 프리미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우신 미가뷰는 최근 인기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 위주의 총 701세대로 59㎡A(130세대), 75㎡B1(176세대), 75㎡B2(111세대), 84㎡C1(108세대), 84㎡C2(176세대) 등 다양한 구조를 마련했으며, 입주민의 편의와 품격 있는 생활을 가장 우선적인 가치로 고려한 가구 및 단지 설계가 이뤄졌다.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4Bay 위주로 설계를 도입했을뿐 아니라 평형에 따라 가장 효율적인 공간설계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마감했다.

1층은 필로티 설계를 도입해 공간의 활용성을 높이고 개방감과 이동성을 극대화했다.

또, 확장비 별도시에는 평당 600만원대의 분양가격으로 분양권 전매가 무제한으로 자유롭고 중도금 무이자며 중도금 자납시에는 캐쉬백을 해준다.

분양 관계자는 "우신종합건설㈜이 시공과 분양을 맡은 '우신 미가뷰'는 다음달 3일 달서구 대곡동 1040번지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며 "소비자들이 우신 미가뷰가 제공하는 품격 있는 주거공간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말했다. 문의 (053-638-5711)
이기동 기자
이기동 기자 leekd@kyongbuk.com

서울취재본부장. 대통령실, 국회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