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을 듬뿍 담아드립니다

송도해변축제

젊음과 낭만이 넘실대는 한여름의 화려한 축제가 22일(토요일) 오전 11시 포항 송도해수욕장에서 열립니다.

경북일보가 주최하는 2006송도해변축제는 51만 시민여러분과 더위를 피해 포항을 찾은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올여름 아름다운 추억거리를 담아 드릴 것입니다.

2006송도해변축제는 명사십리 백사장과 100년이 넘는 푸르른 송림, 뜨거운 햇살을 식혀주는 맑고 깨끗한 바다가 어우러진 하늘이 내려준 해수욕장이라는 명성을 되찾기 위해 경북일보가 마련해 온 동해안의 대표적 여름축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부터 지역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그동안 마련됐던 청소년 가요제와 청소년댄싱대회를 더욱 확대, 댄스와 무용·그룹사운드 등 무대공연과 함께 그림과 시·사진 등 청소년 창작품 전시회를 곁들인 프린지페스티벌은 우리 청소년들의 끼를 맘껏 펼칠 수 있는 장으로 승화시킬 것입니다.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연예인 축하공연에는 인기트로트가수 최석준과 서정아가 출연, 인기곡인 ‘꽃을 든 남자’와 ‘쏩니다’, 신곡 ‘꽃잎 사랑’ 등을 열창, 한여름밤 추억의 끝자락을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문의:289-2215)

■ 일 시 : 2006년 7월 22일(토요일)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 개막식 : 2006년 7월 22일(토요일) 오후 7시

■ 장 소 : 포항송도해수욕장 특설무대

■ 후 원 : 포항상공회의소 포항지역발전협의회 송도해수욕장 번영회

■ 협 찬 : 포스코, 대구은행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