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복주는 올 겨울 소주 업계 최초로 크리스마스 Winter Edition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를 콘셉트로 패키지를 디자인 했다.

차별화된 상표 디자인과 더불어 연말에 가장 많이 주고받는 '사랑해', '행복해', '고마워' 등 여덟 개의 메시지를 보조 상표에 담아 그 의미를 더했다.

금복주 관계자는 "다양한 모임이 많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동안 이번 스페셜 에디션 제품으로 가족, 친구, 연인, 동료 등이 함께 행복을 나누고, 좋은 추억을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기동 기자
이기동 기자 leekd@kyongbuk.com

서울취재본부장. 대통령실, 국회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