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 개선공사 완료 전직원 고객응대 친절교육 신규 고객 유치 준비도 철저

▲ 새단장한 유니버시아드 레포츠센터 전경.
대구도시공사가 운영하는 유니버시아드 레포츠센터(북구 호국로)가 시설 개선공사를 완료하고 새롭게 태어났다.

유니버시아드 레포츠센터는 대지면적 1만2천295㎡, 건축면적 6천442㎡, 연면적 1만5천965㎡로 지하 2층∼지상 5층 내 수영장,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사우나, 주차장, 기계실 등이 있으며 최근 시설개선공사을 마치고 25일 새단장 행사를 개최했다.

센터는 지난 2003년 7월 준공 후 12년이 경과함에 따라 시설물이 전반적으로 노후화 됐고 최근 정밀안전진단 결과 시설물 개선이 불가피해 보수공사를 시행했다.

레포츠센터 내 고객 편의시설로는 지하 1층 화덕피자가 있는 알리멘트, 미우스포츠(수용복샵), 한민족택견전수관, 지상 1층 라비타커피숍, 미소바디힐링샵, 폴로라미용실, 플라타너스네일샵, 헌트이너웨어, 예쁜옷장, 통신멀티샵, 워니통신, 지상 3층 JK골프피팅샵, 옥외 윌스포츠아카데미, 씨에프엠스팀세차장 등이 정상적으로 운영을 하고 있다.

이번 시설보수공사로 최신의 통합운영시스템 도입으로 이용고객이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이용할수 있도록 개선공사를 완료했으며 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응대 친절교육을 실시하는 등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준비를 완벽하게 마쳤다.

배진수 레포츠센터장은 "북구 주민 및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새롭게 단장한 센터의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며 "지역민 여가생활 및 체력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기동 기자
이기동 기자 leekd@kyongbuk.com

서울취재본부장. 대통령실, 국회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